'2025 부산 블록체인 허브 성과공유회' 포스터. (부산테크노파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스1) 윤일지 기자 = 부산테크노파크(부산TP)는 오는 27일 오후 3시 부산 아바니호텔에서 '2025 부산 블록체인 허브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블록체인 기업 지원을 통해 이뤄진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과공유회에선 △2025년 부산 블록체인 허브 주요성과 △엑셀러레이팅 데모데이 및 IR 발표 △글로벌 진출 우수 사례 등이 발표되며, 지원기업들의 사업 성과를 폭넓게 소개할 예정이다.
부산시와 부산TP는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산업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에 '부산 블록체인 허브'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기업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실증 기반을 확보하고 사업화 수준을 높였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김형균 부산TP 원장은 "올해 블록체인 허브를 중심으로 기업들이 실질적인 성장을 이루고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냈다"며 "이번 성과공유회가 이를 함께 나누고, 내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s://www.news1.kr/local/busan-gyeongnam/5988888
네이버 로그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