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ing.com - HC 와인라이트는 암호화폐 자산 가격 강세와 미국 규제 진전에 대한 낙관론을 근거로 코인베이스 글로벌 등급을 매도에서 매수로 두 단계 상향하고 목표가를 300달러에서 425달러로 인상했습니다.
이 증권사는 디지털 자산 가치 상승과 거래 활동의 계절적 강세가 코인베이스의 4분기 실적을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하며, 새로운 법안이 추가적인 상승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CLARITY Act가 7월 하원을 통과한 후 연말까지 미국 시장 구조 개혁이 상원을 통과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장 마감 후 발표될 회사의 3분기 실적에 대한 시장 전망치가 "잘 조정되어 있다"고 평가하며, 거래 수익과 구독 수익 모두에서 소폭의 상승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HC 와인라이트는 총 수익을 18억 4천만 달러로 예상하며 이는 시장 전망치인 18억 1천만 달러를 약간 상회하는 수준이고, 조정 주당 수익은 1.28달러로 예상합니다.
이 회사는 코인베이스가 최근 인수를 완료한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Deribit이 이번 분기에 처음으로 거래 수익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또한 이더리움과 솔라나의 가격 상승과 USD 코인의 시가총액 증가에 힘입어 구독 및 서비스 수익이 가이던스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25년에 대해 HC 와인라이트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기관 수요 가속화를 근거로 수익 예상치를 74억 달러로, 조정 주당 수익 예상치를 4.99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암호화폐 변동성과 규제 불확실성의 위험을 인정하면서도 "자산 가격 상승과 규제 순풍"이 낙관적 전망을 뒷받침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 로그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