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세계최고 PC 강국인데, 왜 COIN하나 제대로 만든 사람이 없을까 하고 의문이 들었다. 왜냐하면 러시아사람 비탈릭 뷰테린 고등학생은 이더리움 창시자가 되어 전세계돈을 끌어 모으는데 부러웠다. 그런데 대한민국에서 한혁진 젊은이가 세계최고 기술로 제2비트 코인을 만들었다 하니, 역시 대한민국 미래가 밝아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팅!